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행중 머플러에서 연기...

작성일 2012-09-05 / 작성자 노원태 / 조회수 591
▷차종: (구)싼타페
▷연식: 02
▷주행거리:2878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세요
                    다름이 아니구요 주행중에 평지나 언덕길을 올라갈때 검정색은 아니고 쥐색? 회색? 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연기가 나왔다가 멈추는데 혹시 어디에 이상이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