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출발시 오르막길 오를시 주행

작성일 2012-09-05 / 작성자 이호현 / 조회수 618
▷차종: 2003년식 산타페 vgt
▷연식:  2003
▷주행거리: 175000KM
▷상담내용:  기어 D에서 출발시 너무 차가 안나갑니다. 보통 엑셀을 안 밟아도 조금씩 가잖아요. 정지네요
그리고 오르막 길 오를때 상당히 힘들어하는 느낌이며 신호대기후 출발시에도 엑셀을 많이 밟아아 앞으로 가네요
머가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