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타이어가 닿아요 그리고 후기

작성일 2012-09-03 / 작성자 차성욱 / 조회수 739
▷차종: 싼타페
▷연식: 2001년
▷주행거리: 152000KM
▷상담내용:

일단 핸들을 최대한 꺽을시 왼쪽 오른쪽 회전수가 다릅니다
왼쪽은 한바퀴 반 오른쪽은 두바퀴 돌아갑니다
문제는 오른쪽 회전시 타이어가 닿아서 그르륵 거립니다
점검하니  로어다이( 로어암) 하고 스테빌라이져가 닿더군요
정비사님이 쇼바랑 로아다이 교환하자고 하더군요
교환하니 로어다이는 안 닿는데 스테빌라이져가 살짝 닿습니다
현재 얼라이먼트 본 상태인데도 스테빌라이져가 닿습니다
어떤 부위를 수리를 해야하는지요
영 신경이 쓰여 오른쪽으론 최대한 꺽지를 못합니다
 
그리고 현재 수리현황은
엔진미미셋트 교환/ 타이밍벨트/흡기매니홀드 탈부착/ 핸들진동작업/알터네이트신품교환/인젝터4개교환/롱벨로우즈/egr/앞쇼바두개(마운트)포함/니후다교환  등등 교환한 상태입니다만 자체진동 핸들진동 만족할 수준이 못 됩니다
소음은 좀 줄어들었으나 진동은 변함이 없습니다 핸들, 시트까지 떨리는 진동 똑 같습니다
ㅠ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리비 엄청나죠
a/s 해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만족한지 불만족인지 해피콜이 뭐 이런것도 없고
조금 실망스럽고 후회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