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 교체후..

작성일 2012-09-03 / 작성자 이승휘 / 조회수 772
▷차종: 더스타일
▷연식: 10년형
▷주행거리: 6만KM
▷상담내용: 다름이 아니라 제가 몇주전에 온천점에서 순환식으로 미션오일을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차를 리프트에 올릴 일이 있어서  뜯어봤는데... 미션오일팬 주위에 오일이 많이 묻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미션오일이 누유되는줄 알고 정비소에 찾아봤는데..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혹시 오일을 교환할때 주위에 오일이 묻을수 있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