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강화스페이스 장착비만은 얼마인가요?

작성일 2012-09-03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634
반갑습니다 박병기고객님^^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 장착공임은
개당 5000원입니다.
구형싼타페의경우 4개가 들어가므로 20000원입니다^^(이벤트가기준입니다^^)
정비삼당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