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뉴싼타페CM 순정 미션오일쿨러 과냉에 대해서..

작성일 2012-09-03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713
김성준 고객님안녕하세요..


변속기 오일쿨러 장착은 도로여건및 주행에 다라 장,단점이 있답니다..


고객님께서 시내주행만 위주로 주행하셨을 경우에는 아무레두 냉각효과가 커서 변속지연 등이
발생할수 있답니다.


또한,,,고속도로및 장거리 위주로 주행시에는 변속기에 열이 많이 발생되어
오일쿨러를 장착하시면 효과를 볼수 있을거라 생가되네요..


그린밸브는 별도로 장착을 안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오일쿨러 장착시 부품구비후 예약 방문 주시면
시공을 하여드리겠습니다..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