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싼타페CM 순정 미션오일쿨러 과냉에 대해서..
작성일 2012-09-03 / 작성자 김성준 / 조회수 1035
▷차종: 뉴싼타페CM
▷연식: 09년 럭스
▷주행거리: 80000KM
▷상담내용: 뉴싼ㅌ페CM 미션오일 쿨러를 달고 싶은데요.. 동호회 게시판에.. 글을 보니깐
겨울철 과냉으로 탈착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 과냉으로 인한 대책이 있는지 해서.. 문의 드립니다.
겨울철에는 순환이도지 않게.. 막는 그런 밸브를 달수 있는지 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