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증상문의

작성일 2012-09-02 / 작성자 오병준 / 조회수 594
▷차종:싼타페CM
▷연식:2009
▷주행거리:105,000 KM
▷상담내용: 주행중 미션변속시 약하게 출렁하는 느낌이 예전보다 크게 느껴집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미션오일이라도 교환을 해야하는 건지?
                     특히 오전 첫시동에서는 "D" "R"에서 덜컥하는 충격이 제법 큽니다.
                     제자리에서 기어변환을 하며 "워밍업"을 하면 부드러워 집니다.(예전에도 없었던건 아닌데 크게 느껴집니다.)
                     고견을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