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계기판 퓨즈가 말썽입니다

작성일 2012-09-01 / 작성자 민경원 / 조회수 893
▷차종: 액스트렉
▷연식: 2005
▷주행거리: 108800KM
▷상담내용: 
지난주부터 계기판(10)퓨즈가 나가기 시작하더니 처음에는 3일정도 간격으로 퓨즈가 나가고 급기야 최근에는 퓨즈가 수시로 나갑니다.
심할때는 퓨즈 교체후 주행하고 10분도 지나지 않아 나가버립니다. 다른 퓨즈는 이상이없는데 계기판 퓨즈만 이상이 있으며 아시겠지만
계기판뿐만 아니라 에어컨, 창문까지 작동이 되지 않아 많이 불편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