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산타동호회 공동구매건.

작성일 2012-08-31 / 작성자 김수완 / 조회수 671

▷차종: 싼타페


▷연식: 2004년 12월


▷주행거리: 160,000KM


▷상담내용: 타임밸트 및 인젝터 크리닝 공구 하였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시공은 11월 ~ 12월중 엔진오일 교체 시점에 맞추어 같이 할예정인데요~~ 가능 할까요??

 

   그리고, 배기통 촉매쪽 관련하여 배기통에서 시동을 끄면 끼르륵 같은 소리가 납니다. 요부분은 무상 A/S가 가능한것 같은데..

 

   같이 시공 가능 할런지요? 그리고 다같이 (밸트교환, 인젝터 크리닝, 배기통 교환, 엔진오일 교환) 할경우 예상 시간은 어느정도 되는지요?

 

   타임밸트 교환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싸게 교환하게 되어 정말 감사드리구요...

 

   위 내용에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