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8-30 / 작성자 장길찬 / 조회수 576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5년 5월


▷주행거리:

192,000KM
▷상담내용:


앞쪽 오른쪽 쇼바 고장 (오일 누수 자국 ) 으로 인하여 교체작업 : 견적

- 쇼바가 한 쪽만 고장이 났을 경우 한쪽만 교체가 가능 한지요??

현재 차량을 스프링이 타차량 (다이너스티) 스프링과 뒷쪽은 절단하여 전체적으로 다운된 상태입니다.

승차감이 너무 안좋아서 교체하려고합니다.

순정 중고스프링은 제가 보유하고 있어서 보유하고 있는 스프링으로 다시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순정으로 교체 후 롤링 현상이 심해서 현재 모터스테이션에서 진행중인 서브 프레임 강화스페이서를 장착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엔진오일 추천 부탁 드립니다.

현재 모빌 1   사용중이며   w30 을 사용중입니다,.

 

1. 쇼바 한쪽 수리 또는 교체

2. 스프링 교체  (스프링은 보유 하고 있음)

3. 서브 프레임 강화 스페이서

 

견적 부탁 드립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