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

작성일 2012-08-29 / 작성자 사직갈매기 / 조회수 667

▷차종: 카렌스2디젤(엑스트렉)

▷연식: 2002년 4월

▷주행거리: 187800KM

▷상담내용: 엑스트렉용 시제품이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정비게시판에 보니 장착을 했더군요..

 

부산점에서는  카렌스2(엑스트렉)에 장착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혹시 테스트 용이라도 하시겠다면...언제든 실험용(?)이 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만.... ^^

 

번창하시길 빌며....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