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합니다.-_-;
작성일 2012-08-29 / 작성자 윤현규 / 조회수 722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200,000KM
▷상담내용: 핸들돌릴시 엑셀밟을시 파워오일통 근처에서 소음이 심하게 났습니다
원인이 호스가 빵구나서 에어가 차서 그렇다합니다.
그래서 호스교체하고 한 3개월타다가 또 그런증상이 있어 정비소에갔는데
원인은 못찾고 에어만 빼주더군요 그리고 잘타다가 또 이런증상이 생기는데
예열이 된상태에서만 핸들돌릴시, 엑셀밟을시 웅~~~ 하는소리가 심하게 납니다-_-
방문해서 점검받아야 되는걸까요 ????
▷연식: 2003
▷주행거리: 200,000KM
▷상담내용: 핸들돌릴시 엑셀밟을시 파워오일통 근처에서 소음이 심하게 났습니다
원인이 호스가 빵구나서 에어가 차서 그렇다합니다.
그래서 호스교체하고 한 3개월타다가 또 그런증상이 있어 정비소에갔는데
원인은 못찾고 에어만 빼주더군요 그리고 잘타다가 또 이런증상이 생기는데
예열이 된상태에서만 핸들돌릴시, 엑셀밟을시 웅~~~ 하는소리가 심하게 납니다-_-
방문해서 점검받아야 되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