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8-29 / 작성자 김동욱 / 조회수 609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5/26일 터보ASS`Y, 향균필터(모비스), 배기매니폴더, 스터드볼트작업 을 하였습니다.
얼마전 차량 운행중 악셀을 밟을때 또 휘파람 소리가 나더군요..;; 터보(신품) 교체 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대요..;;
차량점검을 받아야 하는지 한번 문의 드립니다.. 차량 증상은 악셀 밟을때.. 휘파람 소리가 나구요..
차량 주행은 거의 주말에만 사용하구요.. 부산점에서 수리 후 다른 수리는 안했습니다..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5/26일 터보ASS`Y, 향균필터(모비스), 배기매니폴더, 스터드볼트작업 을 하였습니다.
얼마전 차량 운행중 악셀을 밟을때 또 휘파람 소리가 나더군요..;; 터보(신품) 교체 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대요..;;
차량점검을 받아야 하는지 한번 문의 드립니다.. 차량 증상은 악셀 밟을때.. 휘파람 소리가 나구요..
차량 주행은 거의 주말에만 사용하구요.. 부산점에서 수리 후 다른 수리는 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