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8-28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422
양행술고객님 안녕하세요.
전화 연결이 안되어 답변으로 대신합니다.
백미라는 수리가 어렵습니다.
부속을 구입해서 오셔도 좋습니다.
물론 탈부착비는 받아야 겠죠.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