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8-28 / 작성자 양행술 / 조회수 408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 1월
192000km
안녕하세요
1. 창진행중인 이벤트 서브강화스페이스 맞나? 이거장창할려고 구리점을갈까합니다..
2. 제차가 전동백밀러인데요..조수석에백밀러가 속에모터에 톱니바퀴가 다됫나 드르륵드르륵 모터돌아가는소리는 나는데 접히고펴지지가않네요...그래서말인데요..이거 모터 톱니바퀴수리가 가능한지 아니면 거울전체를 교체해야하는지요? 교체한다면제가 구입해서 가져갈려고하는데 탈부착해주실수 있는지요???
▷연식: 2003년 1월
192000km
안녕하세요
1. 창진행중인 이벤트 서브강화스페이스 맞나? 이거장창할려고 구리점을갈까합니다..
2. 제차가 전동백밀러인데요..조수석에백밀러가 속에모터에 톱니바퀴가 다됫나 드르륵드르륵 모터돌아가는소리는 나는데 접히고펴지지가않네요...그래서말인데요..이거 모터 톱니바퀴수리가 가능한지 아니면 거울전체를 교체해야하는지요? 교체한다면제가 구입해서 가져갈려고하는데 탈부착해주실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