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그랜드 카니발 문의?

작성일 2012-08-28 / 작성자 이승형 / 조회수 649
▷차종:그랜드 카니발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싼타페 동호회 회원 이승형 이라고 합니다.
   몇일전 동생 차를 타고 갈 일이 있었습니다.
   차량이 주행을 하고 조그만한 요철이 있더라도 두둑 거리는 소리가 앞쪽 하부에서 많이 나더군요.
   혹시나 해서 문의 드립니다만 이것도 혹시 부싱의 문제가 아닌가 해서요? 
   만약 부싱 이라면 정비가 가능 한가요?  그리고 비용은 어느 정도 인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몇번 수리를 위해 방문 했을 때  친절하게 정비를 잘 받았기에 동생 에게 추천을 해 줄려고 합니다.
   어느 정도를 알아야 이곳 포항에서 대구로 갈것 같아서 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