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을 교환했는데요...

작성일 2012-08-28 / 작성자 권기범 / 조회수 632

▷차종: 싼타페 CM 4WD 2.2
▷연식: 2006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예전에 CM LOVE에서 공구했던 EGT 맵핑이 되어있는데요...

 

이번에 미션 사망으로 미션을 교체하였습니다...ㅠㅠ

 

혹시 미션 교체 후 맵핑을 다시 손봐야 하는건지... 그냥 타도 상관 없는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