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룸 소음

작성일 2012-08-27 / 작성자 신경환 / 조회수 678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175000 KM
▷상담내용:  킬로수가2차 타이밍벨트 작업할때가 된것 같아서요.

                 엔진룸에서 먼가 걸리는듯한 소음이 심하게 나기 시작했습니다.

                 타이밍벨트왜에 더 교환해야 할게 있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