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체소음

작성일 2012-08-27 / 작성자 권순성 / 조회수 698
▷차종: 싼타페 CM
▷연식: 08
▷주행거리:43,000 KM
▷상담내용: 몇일전에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정비를 받았었습니다.

<내역>
엔진 오일 SET(KIXX PAO 5W40), 연료필터 ASS`Y, 인젝터 크리닝(동와샤 포함), 흡기 탈부착 크리닝/밸브 크리닝/부동액 보충, EGR 밸브/쿨러 크리닝/ㄱ자 호스, E.G.T 실차 맵핑, 서브 프레임 강화 스페이서

정비받기 전에 타이어교환과 얼라이먼트를 하였는데 다시 얼라이먼트를 받아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강화스페이서 시공을 받고 고르지 못한 노면을 지나면 이전에 못느꼈던 앞쪽 서스에서 두둑하는 느낌이 들더군여
스테빌라이저 관련 유격문제인것 같은데 시공후에 얼라이먼트는 필수로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