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맵핑후 ecu퓨즈 탈거후 재투입시 괜안나요

작성일 2012-08-2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89
정호채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ecu휴즈 탈거를 하여도 기존 EGT는 남아 있으니


별도로 수정을 안하셔도 된답니다.


단...ECU교환시는 EGT를 다시 입력을 시켜야 하구요..^^


문의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