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맵핑후 ecu퓨즈 탈거후 재투입시 괜안나요

작성일 2012-08-26 / 작성자 정호채 / 조회수 804
▷차종: 트라제  디젤
▷연식: 2002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올초에  맵핑햇는데  터보젯장착하느라구 공기량 조절  땜에 ECU 퓨즈를  탈거후 재장착했는데                       괜안 나요  맵핑한거  다시 조정해야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