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빗길운행시 핸들잠김

작성일 2012-08-26 / 작성자 안영일 / 조회수 733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9.06년식
▷주행거리: 87000KM
▷상담내용: 빗길 주행시 물웅덩이쪽 밟고 지나가면
계기판에 밧대리 경고등이 들어오면서 핸들이 먹통이 됩니다
시동을 껏다가 다시 켜면 다시 되긴하나
댐퍼 폴리를 교환하면 된다는 얘기는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차시 핸들을 자측이던 우측이던 이빠이 돌리고 브레끼를밞고있으면 진동이 많이오는데요
브레끼를때면 진동은 사라집니다
그리고 밞고있을때 이상한소음이 나는데요 문제점이 뭘까요....
패드는 앞뒤교환한지는 한달정도되었습니다
문제는 일주일전쯤부터 발생하였구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