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속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8-25 / 작성자 김진원 / 조회수 594
▷차종:카니발2
▷연식: 02년 1월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갑자기 차량 변속이 이상이 생겨 지인의 소개를 받고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시동르 건후, 차량 출발시 같은 깊이로 페달을 밟고서 80km/h까지는 아무 문제 없이 기어 변속 및 가속 가능하나,
80km 부근에서 추가 가속이 너무 힘듭니다. 80km에서 가속을 하려면 가속페달을 확 밟아 rpm을 3000~4000이상까지 올려야 하며(RPM이 올라도 가속이 쉽게 되지는 않습니다). 그후 기아서비스 당진점을 찾아가 엔진스캔(?) 등 미션등 전기적점검(?)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무슨 문젠지 알고 싶고 전체적으로 차량점검을 받고 싶고..........미션오일을 언제 교환했는지 모르겠고..........
주말에도 영업을 하시는지 궁금하며, 예약후 정비시간이 보통 어느정도 걸리는지 알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연식: 02년 1월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갑자기 차량 변속이 이상이 생겨 지인의 소개를 받고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시동르 건후, 차량 출발시 같은 깊이로 페달을 밟고서 80km/h까지는 아무 문제 없이 기어 변속 및 가속 가능하나,
80km 부근에서 추가 가속이 너무 힘듭니다. 80km에서 가속을 하려면 가속페달을 확 밟아 rpm을 3000~4000이상까지 올려야 하며(RPM이 올라도 가속이 쉽게 되지는 않습니다). 그후 기아서비스 당진점을 찾아가 엔진스캔(?) 등 미션등 전기적점검(?)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무슨 문젠지 알고 싶고 전체적으로 차량점검을 받고 싶고..........미션오일을 언제 교환했는지 모르겠고..........
주말에도 영업을 하시는지 궁금하며, 예약후 정비시간이 보통 어느정도 걸리는지 알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