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차시 핸들 무거움

작성일 2012-08-25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659
안녕하세요
김영도고객님
일단은 점검을 해봐야 정확히 알수 있지만
파워오일 순환계통쪽이 의심스럽네요
예약후 방문 주시면 꼼꼼히 점검하여 불만스러운 부분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윤현규 2012-08-29 14:46
    주차시 어쩌다가 핸들돌리기 버거울정도로 잘안돌아가네요
    빠른 답변감사드리고 찾아뵙고 이용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