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 악셀이 먹통이 됩니다..
작성일 2012-08-24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25
윤상만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증상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우선 스캔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이며 스캔 점검시 악셀1,2동기 불량 이라고 에러 코드 발생시
ecu 및 악셀 폐달센서,,, 배선,,브레이크 스위치 등을 점검을 해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순정부품으로 교환시(중고및 재생 제외) 2년에 4만킬로 까지는 무상 A/S가 되는 부분이오니,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불편사항이 하루빨리 해결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의하신 증상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우선 스캔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이며 스캔 점검시 악셀1,2동기 불량 이라고 에러 코드 발생시
ecu 및 악셀 폐달센서,,, 배선,,브레이크 스위치 등을 점검을 해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순정부품으로 교환시(중고및 재생 제외) 2년에 4만킬로 까지는 무상 A/S가 되는 부분이오니,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불편사항이 하루빨리 해결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