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행중 악셀이 먹통이 됩니다..

작성일 2012-08-24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25
윤상만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증상에 대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우선 스캔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이며 스캔 점검시 악셀1,2동기 불량 이라고 에러 코드 발생시


ecu 및 악셀 폐달센서,,, 배선,,브레이크 스위치 등을  점검을 해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순정부품으로 교환시(중고및 재생 제외) 2년에 4만킬로 까지는 무상 A/S가 되는 부분이오니,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불편사항이 하루빨리 해결되시기를 바라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