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 악셀이 먹통이 됩니다..
작성일 2012-08-24 / 작성자 윤상만 / 조회수 841
▷차종: 싼타페 2륜
▷연식: 05년식
▷주행거리: 160,000KM
▷상담내용: 주행중에 줄끊어진 연처럼...;; 악셀 반응이 없습니다...;;
예전에 악셀패달교체 하고 동일증상으로 ECU교체하고... 또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네요...;;;
어제 퇴근길에 고속도로 일차로에서 악셀 먹통되고.. 갓길로 나오는도중 속도 약 30km 정도에서 다시 작동되어
2차로로 정속주행 중에 두번더 악셀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악셀을 밟고 주행중에 툭 하는 느낌으로 먹통이 되네요... 먹통이되면 악셀을 밟아도 아무반응 없습니다...
RPM이 올라가고 차는 안나가고 이런게 아니고 그냥 악셀밟아도 아무반응이 없네요...;;
출퇴근인 100km정도인데... 걱정입니다....ㅠ;;;
▷연식: 05년식
▷주행거리: 160,000KM
▷상담내용: 주행중에 줄끊어진 연처럼...;; 악셀 반응이 없습니다...;;
예전에 악셀패달교체 하고 동일증상으로 ECU교체하고... 또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네요...;;;
어제 퇴근길에 고속도로 일차로에서 악셀 먹통되고.. 갓길로 나오는도중 속도 약 30km 정도에서 다시 작동되어
2차로로 정속주행 중에 두번더 악셀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악셀을 밟고 주행중에 툭 하는 느낌으로 먹통이 되네요... 먹통이되면 악셀을 밟아도 아무반응 없습니다...
RPM이 올라가고 차는 안나가고 이런게 아니고 그냥 악셀밟아도 아무반응이 없네요...;;
출퇴근인 100km정도인데... 걱정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