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8-24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98
안녕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지난번에 입출력 센서 오류로 센서 컨넥터까지 교환해 드렸었는데 동일한 증상이 계속되는것 같군요.
오토밋션에서 입출력 센서 관련해서는 더 이상의 센서는 없습니다만
기타 인히비터나 스피드센서등의 다른 센서들은 존재합니다.
말씀하셨던 증상들이 모두 입출력 센서와 연관이 깊은 증상이라서 우선은 입출력 센서 관련 자세한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오토밋션의 내부 킥다운 드럼의 센서 돌기나 기계적인 고장도 배제 할 수는 없는 없으며
엔진룸 배선과 TCU등 좀 더 정밀한 검사가 이루어져야 할듯 하오니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우중기 고객님.
지난번에 입출력 센서 오류로 센서 컨넥터까지 교환해 드렸었는데 동일한 증상이 계속되는것 같군요.
오토밋션에서 입출력 센서 관련해서는 더 이상의 센서는 없습니다만
기타 인히비터나 스피드센서등의 다른 센서들은 존재합니다.
말씀하셨던 증상들이 모두 입출력 센서와 연관이 깊은 증상이라서 우선은 입출력 센서 관련 자세한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오토밋션의 내부 킥다운 드럼의 센서 돌기나 기계적인 고장도 배제 할 수는 없는 없으며
엔진룸 배선과 TCU등 좀 더 정밀한 검사가 이루어져야 할듯 하오니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방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