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에서 나는 미세한 소리??

작성일 2012-08-2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53
전동주 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핸들돌릴시 소리가  휘시식~ 휘시식~  난다면

차량입고시 점검검이 피요할듯 합니다.

파워오일 교체 공임포함 이벤트 2만원 정상가 vat 별도

클락스프링 공임포함 이벤트 7만원 정상가 vat 별도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