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부소리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8-22 / 작성자 김선태 / 조회수 626
▷차종: 뉴싼타페 cm
▷연식: 2007년02월식
▷주행거리: 786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운행중에 하부에서 방지턱 넘을때나 도로가 조금 않좋으면 소리가 납니다.
아버지 말씀으로는 활대링크가 나갔다고 하시는데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에 맞다면 수리비용은 얼마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