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에서 나는 미세한 소리??

작성일 2012-08-22 / 작성자 전동주 / 조회수 605
▷차종: 트라제XG 골드
▷연식: 04
▷주행거리: 90000KM
▷상담내용: 핸들돌릴시 소리가 남니다 휘시식~ 휘시식~
  큰소리는 아니고 미비하게 자꾸들으면 귀에 참 거슬립니다
 물론 차를 보여드려야 하나 일단 금액적인부분을 알고 싶어서 이렇게...
 파워오일 교체후 잡았단분도 계시고해 그래서 여쭙습니다 
 파워오일 교체비용과 혹 클럭스프링교체비용 알고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