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비오는날 주행중 핸들잠김현상..

작성일 2012-08-21 / 작성자 봉주원 / 조회수 750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식
▷주행거리: 69800KM
▷상담내용:  요즘들어 비가 많이 와서인지 예전에 없던 증상이 발생되고 있네요. 물이 고인곳을 지나거나 아님 폭우가내리는 도로를 운행할경우 벨트슬립소음(삐리릭)과 계기판에 밧데리경고등이 점등됨과 동시에 핸들이 일시적으로 잠기네요.  가까운블루에 갔더니만 그냥타랍니다. 비오면 원래 그런다고 --;  수리 가능한지 답변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