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썸머스텟 튜닝용으로 교체가능한지요

작성일 2012-08-21 / 작성자 정준채 / 조회수 608
▷차종: 싼타페CM 2.2
▷연식: 2006년1월
▷주행거리: KM 118,000
▷상담내용: EGT튜닝(N.Ver)한 차량인데 어디서인지 모르지만 튜닝차량은 썸머스텟을 튜닝용으로 바꾸면 엔진내구성에 좋다고하는데.
                    정품 썸머스텟은 85도에 완전개방이 된고 튜니용은 68도에 완전개방이 되는 제품이 있다고 하는데 모터에서 혹 튜닝용 썸머스텟을 교환이
                    가는한지요 여름이 되서 그런지 엔진의 진동이 많이 올라오는것 같아 튜닝용 썸머스텟으로 바뀌버려고 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