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이 안걸립니다.
작성일 2012-08-20 / 작성자 김지환 / 조회수 410
▷차종: 싼타페 디젤
▷연식: 03년식
▷주행거리: 22만KM
▷상담내용:
얼마전부터 시동걸려고 키를 돌리면 한번 "띡"하고 아무 반응없습니다..(마치 기어위치를 D 놓고 시동 건것처럼)
다시 시도하면.. 걸려서 그냥 그렇게 타고 있네요..
방금.. 집앞 블루핸즈 가니.. 시동모터 라는데.. 왠지 믿음이 안가네요...
겨울에 배터리 방전됐을때는.. 여러번 끽끽끽 거리다가.. 안걸리는 경우는 봤어도..
키를 돌리면.. 그냥 한번 띡 하고 마니.. 난감하네요..
시동걸기전에 전조등 잘 들어오는거 보면.. 배터리 방전도 아닌것 같고요..
저저번주에.. 시동건후 꺼져야할 .. 계기판 경고등 (핸드브레이크,수온센서,배터리체크) 이 안꺼진것도 걸리고요..
엔진룸에서 안들리던.. 웅 하는 소리가 요새 계속 들리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