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정비 문의
작성일 2012-08-18 / 작성자 조항신 / 조회수 435
▷차종: 모하비-디젤-2륜
▷연식: 2008
▷주행거리: 108,000KM
▷상담내용: 하부소음 발생 및 소모품 교환
안녕하세요 싼타페 시절부터 모터역을 이용하던 운전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현재 사용중인 모하비의 차령이 4년을 넘어가면서(보증기한 만료) 소소한 문제점이 발생을 하고 있는데요...
정비상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냉간 정차중 차량진동발생: 2011년 여름 모터역 용인지점에서 엔진 및 미션 마운트를 교환했음에도 개선효과가 없네요~ㅠㅠ
2. 차량하부 소음발생: 요철통과시(특히 함몰된 노면을 운전석 앞 바퀴가 통과할때 집중적으로 발생) 딸깍딸깍 하는 마치 철판 부딫치는것
같은 소음이 발생하는데 희한한건 비가 오거나 하면 이 소리가 안나다가 날이 맑으면 소리가 나네요ㅠㅠ
3. 소모품 교환: 작년 정비시 교환하지 않은 파워오일을 비롯, 브레이크오일, 디퍼런셜 오일(교환주기 도래) 교환이 가능한지요?
이상과 같습니다..
추신:모터역 구리점에 싼타페러브 출신(???) 정팀장님이 계시다는데 방문할 경우, 정팀장님이 계실때만 정비가 가능한지요? ㅎㅎ
▷연식: 2008
▷주행거리: 108,000KM
▷상담내용: 하부소음 발생 및 소모품 교환
안녕하세요 싼타페 시절부터 모터역을 이용하던 운전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현재 사용중인 모하비의 차령이 4년을 넘어가면서(보증기한 만료) 소소한 문제점이 발생을 하고 있는데요...
정비상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냉간 정차중 차량진동발생: 2011년 여름 모터역 용인지점에서 엔진 및 미션 마운트를 교환했음에도 개선효과가 없네요~ㅠㅠ
2. 차량하부 소음발생: 요철통과시(특히 함몰된 노면을 운전석 앞 바퀴가 통과할때 집중적으로 발생) 딸깍딸깍 하는 마치 철판 부딫치는것
같은 소음이 발생하는데 희한한건 비가 오거나 하면 이 소리가 안나다가 날이 맑으면 소리가 나네요ㅠㅠ
3. 소모품 교환: 작년 정비시 교환하지 않은 파워오일을 비롯, 브레이크오일, 디퍼런셜 오일(교환주기 도래) 교환이 가능한지요?
이상과 같습니다..
추신:모터역 구리점에 싼타페러브 출신(???) 정팀장님이 계시다는데 방문할 경우, 정팀장님이 계실때만 정비가 가능한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