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어컨 가동시 정차중에 알피엠 상승...ㅜㅜ

작성일 2012-08-18 / 작성자 정보균 / 조회수 909
▷차종: 투싼
▷연식: 07
▷주행거리: KM 108000
▷상담내용: 최근 에어컨가동시 알피엠이 상승하는 증세 때문에 방문 했었는데요^^  
          
                   지금도 여전히 그 증세가 사라지지 않네요^^
 
                   차가 기분이 좋으면 괜찮았다가 또 그러기를 반복중.... 

                   정체가 되거나 서행하는 도로에선 좀 짜증이 납니다^^ 이 사태를 어찌 해야 할까요...ㅜㅜ

                   도와주세요...........흑흑....ㅠㅠ

                   ECU퓨즈도 한참 뽑았다가 다시 끼우면 하루이틀 증상이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고..

                  무슨 숨바꼭질도 아니고 슬슬 스팀이 올라오고 있네요..... 도와주세요!ㅎㅎㅎㅎ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