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일 2012-08-17 / 작성자 김진구 / 조회수 415
▷차종: 모하비(디젤/6단ZF미션)
식: 2010년12월식
▷주행거리: 28000kM
▷상담내용: 인터넷으로 미션오일쿨러검색중 작업사진보고 글남깁니다.
제일 깔끔하게 작업하신거 같더라구요^^
춘천이 집이라 구리에서 장착하면 좋을거 같구요
가격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써머벨브도 같이 장착해주면 좋은가요?
처음장착하는거라서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