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 소리 문의

작성일 2012-08-16 / 작성자 허동진 / 조회수 619
수리후에 아무런 문제 없이 잘 타고 있었는데
 
몇일전부터 엔진에서 전에 없던 소리가 납니다. 웅~ 하는 소리가 나는데요. 계속 나는건 아니고 소리가 나다가 안나다가 하거든요
 
소리가 날때 알피엠이 올라가거나 하는현상은 없구요 .
 
 
*한달전에 현대 블루핸즈에서 엔진오일 교환했습니다. 그리고  4일전에 장거리 한번 뛰었구요. 아마 장거리 주행후에 생긴듯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