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품 입고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08-15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97
박상신 고객님.
안녕하세요?
밸런스 샤프트 때문에 방문 주셨었는데..
부품 조달업체의 문제로 부품이 지연되어 정비를 못하셨었죠?^^;
당분간은 부품의 공급이 어려울것 같다는 소식이 지배적입니다만
금주중 지난번 주문했던 부품이 입고(1개) 가능할것 같습니다.
입고되는 대로 고객님께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