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부품 입고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08-15 / 작성자 박상신 / 조회수 520

▷차종: 투싼
▷연식: 2008년 11월식
▷주행거리: 104,000KM
▷상담내용: 엔진소음으로 밸런스샤프트 교환 수리 예정으로 지난번에 방문했을때 부품이 없어서 그냥 왔었는데...

 

집이 포항입니다. 아실꺼 같은데ㅎㅎ

 

혹시나 밸런스샤프트모듈 입고 되었는지 궁금하여 글 남겨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