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문의 사항입니다

작성일 2012-08-15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66
이동민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유선상담 드리겠으며,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린점 송구합니다,, 사진상의 부품은 인젝터 커버로


인젝터 크리닝후 커버를 조립을 안한거 같습니다.


운행하는데는 문제 없지만 다시한번 방문주시면 점검후 장착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 이용을 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