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문의 사항입니다

작성일 2012-08-14 / 작성자 이동민 / 조회수 58020120814103819.jpg

▷차종: 산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66,000KM
▷상담내용: 지난번 대대적인 정비 후 잘 타고 있습니다.

며칠전 보닛 뒤편 운전석쪽 와이퍼 밑에서 발견했습니다.

각종 부품 탈거하면서 빠진 건지 먼지 모르겠습니다.

클립같기도 하고 도대체 용도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당시 흡기 클리닝, 인젝터 클리닝, EGT, 엔진오일, 파워스티어링오일, 대후호일 등을 손봤습니다.

관련 사전 첨부하오니 보시고 연락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품 뜯으면서 와이퍼 밑에 너트 같은거 두었다가 조립시 다시 장착하시던데..

그 와중에 빠진 것인지 궁금합니다.

 

하여간 연락(011-396-1398) 주십시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