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에서 나는 잡소리

작성일 2012-08-13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582
안녕하세요
김길영 고객님
출발시나 변속시 딱 소음은 변속기 자체 문제보다는
등속 조인트나 볼트풀림으로 예상됩니다
정확히는 소음을 들어봐야 알수있으며
방문주시면 인젝터 부분도 다시한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