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공동구매를 하면서 자동차 정비를 같이 하려고 합니다

작성일 2012-08-12 / 작성자 김상민 / 조회수 795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카페 공동구매(인젝터클리링 및 흡배기 클리링)을 구매하면서 자동차 정비를 하려고 합니다
의뢰정비내용은 1. 하부 부싱교체 및 서브프레임 강화와셔 장착 2. 미션오일 3. 브레이크 로더 및 캘리퍼 교환 4.전기장치 확인
이렇게 4가지정도 정비를 하려고 합니다.
1.하부부싱교환내용
쇼바4개+전륜쇼바마운트+프론트로워암+스테빌링크+스테빌부싱 이렇게 교환을 하려고 하는데요. 대략 견적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브프레임 강화와셔는 구매를 한 상태이구요.. 장착만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미션오일
암테콜 미션오일 교체요청합니다. 드레인으로 교체요청합니다.(드레인으로 교체시 미션의 상태도 확인이 가능하신가요?)
3.브레이크 로더 및 캘리퍼 교환
브레이크 로더+캘리퍼+패드+브레이크 오일은 구매되어있는상태이구요.장착만 해주시면 됩니다.
4. 전기장치
이상하게 시계가 이상하거든요..33일 이렇게 표기가 되요.. 그리고 키로수 나오는 부분 트림B가 리셋이 되거든요..
확인좀 할려구요..
 
총 4가지정도 정비를 하려구 합니다..
각 항목마다 견적을 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