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 소음 및 웜기어 고장 관련 문의
작성일 2012-08-12 / 작성자 주민철 / 조회수 1144
▷차종: CM 4륜 최고급
▷연식: 05년말
▷주행거리:12만 KM
▷상담내용: 핸들을 우측으로 돌리고 요철을 지나가면 운전석쪽 앞바퀴쪽에서 덜덜 떨리는 소음과 함께 핸들까지 진동 함께 소음이 나며
주차할 핸들을 좌우로 천천히 돌리면 아주조용하게 소음? 고무 비비는소리 이라고 하나? 그런 소리가 나네요
동호회 글을 찾아 보니 웜기어 고장이라고들 말하는데요... 또 하나는 클럭스피링? 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웜기어 수리? 교체 비용은 얼마 하나요? 저차는 EPS차량인데 EPS웜기어는 너무 비싸고 일반 웜기어로 교체가 가능 한가요?
▷연식: 05년말
▷주행거리:12만 KM
▷상담내용: 핸들을 우측으로 돌리고 요철을 지나가면 운전석쪽 앞바퀴쪽에서 덜덜 떨리는 소음과 함께 핸들까지 진동 함께 소음이 나며
주차할 핸들을 좌우로 천천히 돌리면 아주조용하게 소음? 고무 비비는소리 이라고 하나? 그런 소리가 나네요
동호회 글을 찾아 보니 웜기어 고장이라고들 말하는데요... 또 하나는 클럭스피링? 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웜기어 수리? 교체 비용은 얼마 하나요? 저차는 EPS차량인데 EPS웜기어는 너무 비싸고 일반 웜기어로 교체가 가능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