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에서 나는 잡소리

작성일 2012-08-12 / 작성자 김길영 / 조회수 611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9년 2월
▷주행거리: 67000KM
▷상담내용:
더운날 수고많습니다. 오래 전에 미션쿨러 작업하고, 올 6월인가에 인젝터 청소, 흡기 청소를 했습니다. 제 정비 일지 보시면 작업한 내용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상담하고자 하는 내용은 미션에서 나는 소리인 듯 한데, 수리가 가능한지 원인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글을 남김니다.
시동을 걸고 출발하기 위해 1단을 넣을 때, 약한 소리로 '떡'  하는 소리 가끔 발생
출발해서 악셀레이터 밟았다가 떼면 '떡'하는 소리 발생
주차하기 위해 중립에서 후단으로 하면 '떡'하는 소리 강하게 발생
수리 가능하다면 수리 시간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인젝터, 흡기 청소하고 나서 연비가 나빠진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인젝터 청소 작업할 때, 하고 나서 인젝터 분사 실험을 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래도 괜찮습니까?
더운데 많은 질문을 남겨 미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