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타이밍 벨트 교체후 기어 D에서 진동문제

작성일 2012-08-12 / 작성자 곽재웅 / 조회수 854
▷차종:  아반떼XD
▷연식: 2004년
▷주행거리: 7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타이밍벨트를 교체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요 몇일간 운행을 하면서 주행중에는 문제가 없는데 기어를 D상태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정지해 있으면
예전보다 진동이 심해진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차의 진동때문에 거슬린 적이 없는데 지금은 좀 거슬리네요.  혹 타이밍벨트 교체와 관련이 있을수 있는지요?
 
전문가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