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교환문의요

작성일 2012-08-11 / 작성자 김경민 / 조회수 580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십만KM
▷상담내용:
 
네오데크 스테빌달고 있고 다나베 다운스프링하고 있습니다
 
순정으로 돌릴라고 하거든요
 
순정스프링은 가지고 있고 스테빌은 없습니다
 
비용좀 알수있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