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요금

작성일 2012-08-10 / 작성자 김문영 / 조회수 599
다음주 수요일에 예약해 뒀는데,
 
말씀해주신대로 이벤트가는 현금조건/   정상가는 카드가 인거 같네요.
 
현금결재를 하더라도 돈을 얼마나 뽑아놔야하는지 감이 안오네요.
 
요금표에 정상가/ 이벤트가가 구분 없는 건은 카드결재나 현금결재가 같은 조건 인지요? ^^
 
모자라는 건 카드로 해도 되는 건가요? 모터스테이션 근처엔 제가 주로 거래하는 우리은행이 없는거 같아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