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품 문의

작성일 2012-08-10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45
김기수고개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서브프레임 강화스페이서는  스텐레스 재질이며
홀크기는 앞쪽과뒷쪽의 홀차이가있어서 조금씩 크기가 차이가있으므로 스페이셔두께도 다소차이가 있습니다.
오토미션오일쿨러는 뉴싼타와더스타일은 장착위치가 틀립니다.
고객님 차량이 c/m 더스타일이면 오일쿨러가 그랜트카니발 3.5 람다용이 장착가는하며
일반 c/m 싼타페이시면 수출용 오일쿨러를 장착 하시면 됩니다
그랜드카니발오일쿨러용은 c/m더스타일만 장착가능하며 범퍼를 탈부착하는 공임이 있어서
c/m 싼타페보다는 가격이 업데어 있습니다.
써머밸브는 포함되어있지 않은 가격입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